유연숙 기사입력  2021/10/19 [18:25]
시흥산업진흥원, ‘소부장 비즈니스 구매상담회’ 개최
우수 중소기업의 판로 확대와 지역경제 활성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시흥산업진흥원(원장 김태정)은 시흥시 소재 우수 중소기업의 판로 확대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오는 11월 17일 시흥비즈니스센터 컨벤션홀에서 '2021 시흥시 소부장(소재‧부품‧장비산업) 비즈니스 구매상담회'를 개최한다고밝혔다.

이번 구매상담회는 사전 매칭된 관내 소부장 중소기업 40여개사(공급처)와 대기업 및 공공기관 등 20여개 기관(수요처)이 구매 및 납품조건 등에 대한 1:1 상담이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 당일 직접 참가가 어려운 기업 및 기관은 행사장에 구축된 온라인 화상회의 시스템을 활용한 화상상담도 지원될 예정이다.

한편, 행사장 내 정책자금, 수출 전문가 컨설팅 부스 운영도 예정되어, 행사장을 찾는 기업인의 경영 활동에 대한 궁금증도 해결할 계획이다.

시흥산업진흥원 김태정 원장은 “이번 구매상담회는 관내 중소기업- 대기업‧공공기관 등 간의 상생‧협력의 시발점이 될 것이다”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의 실질적인 매출 신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구매상담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흥산업진흥원 홈페이지(www.sida.kr)를통해 확인 가능하며, 참가 신청은 구매상담회 신청 전용 홈페이지(siheung.micehub.com)에서11월 5일(금)까지 신청‧접수가 가능하다.

 

[유연숙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