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숙 기사입력  2021/08/11 [22:28]
현대프리미어캠퍼스지축역 8월 분양, 역세권 제테크에 관심 높아
편리한 교통환경 입주업체와 근로자들의 선호도 높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현대프리미어캠퍼스지축역 조감도  © 권순웅 기자

 

재테크에 대한 관심이 높은시대에 떠오르는 수익형 부동산으로 지식산업센터의 선호도가 계속해서 높아가고 있다.

 

그중에서도 역세권 지식산업센터가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편리한 교통환경은 입주업체와 근로자들의 선호도가 높다보니 투자자와 기업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예전에 아파트형공장으로 불리던 지식산업센타가 안정적인 수익과 시세차익을 내며 수익형 부동산으로 급부상하면서 실제 운영을 하는 기업들뿐 아니라 많은 분들이 투자를 목적으로 관심이 많다 그러다 보니 실제 분양시장에서는 역세권 지식산업센타의 조기 완판 소식이 잇따라 들리고 있다.

 

역세권의 지식산업센터는 임직원들의 출퇴근부담이 적고 인재 확보에 유리하고 역세권 주변은 가치상승도 기대할 수 있는 장점도 있어 부동산시장에서 높은 인기가 있다.

 

이처럼 역세권 지식산업센터의 인기가 계속되어가는 가운데 3호선 지축역과 직선 270미터의

 

현대프리미어캠퍼스지축역이 8월 분양소식을 알려 기대를 모으고 있다.

 

주변에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 서울문산고속도로 제1.2 자유로 등이 인접해 수도권 및 전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지축역에서 GTX-A 노선이 예정된 연신내역이 2정거장이며, 연신내역에서 삼송역까지 2정거장 15분이면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신분당선 연장선이 예정된 삼송역은 1정거장이면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특히 이들 노선이 개통되면 강남권으로의 이동이 대폭 개선되어 미래가치가 상당할 것이다

 

서울 구파발 바로 옆이고 서울생활권의 교통 프리미엄이 더해지며 투자가치를 기대해 볼 수 있다.

 

현대프리미어캠퍼스지축역은 현대건설이 시공하여 유니크한 외관 설계로 지하 3층에서 지하9층 건물에 연 면적 40,290평의 큰 규모이며 특화설계로 제조업을 위한 도어 투도어 시스템, 2way 화물도로로 실용성이 크며 섹션오피스와 드라이브인을 갖춘다.

 

이밖에도 단지 바로 앞의 창릉천과 앞뒤로 자리한 북한산과 매봉산의 특급조망을 갖추었으며

 

주변에 스타필드, 롯데몰, 이케아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자리하고 있다

 

현대프리미어캠퍼스 지축역의 모델하우스는 현장 일대에 마련되어 있고 사전 전화 예약 후 방문을 받고 있다.

 

전화 예약 문의 1800-518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