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1/06/14 [14:44]
픽스쿨 휴대용 써큘레이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6월14일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휴대용 써큘레이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 주간시흥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Q. 4차

픽스 쿨 휴대용 써큘레이터는 프리미엄 날개 구조로 많은 양의 시원한 바람을 밀어낼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저소음 BLDC 모터가 탑재되어 강력하지만 조용한 바람으로 타사대비 OO% 적은 소음을 발생시켜 조용한 장소에서도 걱정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OO에 들어 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60​"이다

 

 

Q. 3차

보조배터리 겸용 픽스 쿨 휴대용 써큘레이터는 저소음 BLDC 모터를 탑재해 소음걱정 없이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하며, 1m 거리에서도 시원한 OOO 4엽 프리미엄 날개를 적용해 멀리까지 바람이 도달합니다. OOO에 들어 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ㄴㅅㅎ)

 

정답은 "나선형​"이다

 

 

Q. 2차

픽스 쿨 휴대용 써큘레이터는 깊은 4엽 프리미엄 날개 구조로 동급대비 강력한 바람세기를 자랑하며, 최대 22시간 사용 가능한 대용량 배터리는 헤드와 분리하여 OOOO배터리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OOOO배터리에 들어 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ㄱㅅㅊㅈ)

 

정답은 "고속충전​"이다

 

 

Q. 1차

픽스 쿨 휴대용 써큘레이터는 거치와 동시에 무선 충전이 가능하며, 초고속 회전으로 강력한 바람을 만들어 내고 소음 또한 없는 '긴 수명과 안정적 성능의 OOOO 모터'를 사용했습니다. OOOO에 들어 갈 영어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BLDC"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