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1/06/11 [14:36]
시흥시의회 오인열 의원, 2021 한국을 빛낸 사회발전대상 수상
시흥천 가로환경 정비 및 개선에 노력을 기울여온 공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경기 시흥시의회 오인열 의원이 지난 10일 한국프레스센터 내 프레스클럽에서 열린 ‘2021 한국을 빛낸 사회발전대상’ 시상식에서 올해의 의회발전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날 시상식은 한국을빛낸사회발전대상조직위원회와 한국언론연합회가 주최하고 국회출입기자클럽, 한국언론인연합회, 선데이뉴스, 대한방송뉴스 등이 주관한 행사로 혁신적인 노력과 헌신으로 국가와 사회발전에 일조해 온 칭찬 주인공을 발굴하기 위해 개최됐다.

 

오인열 의원은 도시환경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며 행정사무감사와 예산 심사 등에 최선을 다하고, 환경에 대한 남다른 관심으로 시흥천 가로환경 정비 및 개선에 노력을 기울여온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한 그동안 ▲시흥시 인권 보호 및 증진에 관한 조례 ▲시흥시 1회용품 사용 저감에 관한 조례 ▲시흥시 음식판매자동차 영업장소 지정 등에 관한 조례 ▲시흥시 기후변화대응 조례 등을 발의하며 활발한 입법활동을 펼쳐온 공로도 인정받았다.

 

오 의원은 “시의원으로서 당연히 해야 할 일들을 한 것뿐인데 이렇게 뜻깊은 상까지 받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지역발전과 시민행복을 위해 더 열심히 일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