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1/06/11 [13:08]
경기도시흥교육지원청, 찾아가는 클린계약 컨설팅 실시
행정업무 신뢰성을 높여 청렴한 계약문화 정착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경기도시흥교육지원청(교육장 조동주)은 6월10일(목)부터 6월30일(수)까지 관내 유·초·중·고등학교를 대상으로 “2021년 찾아가는 클린계약제도 컨설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컨설팅은 학교현장에 계약관련 법령과 지침 등을 안내하여 업무추진 시 올바른 의사결정을 지원하기 위한 것으로 전년도 유·초·중학교 대상에서 올해는 고등학교까지 확대하였다.

계약업무 전반에 대한 실무지도와 회계분야 감사지적 사례, 청렴한 계약절차 안내 등을 통해 계약담당자의 전문성을 향상시키고, 학교현장의 고충 사항도 경청함으로써 소통하는 현장지원에 초점을 맞췄다.

특히, 올해부터 각종 교육환경 개선사업을 직접 집행해야 하는 학교 담당자들에게는 업무부담감을 줄여주는 컨설팅이 되어 실질적인 현장지원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경기도시흥교육지원청 조동주 교육장은 “이번 찾아가는 클린계약제도 컨설팅이 청렴한 계약문화를 정착시켜 신뢰받는 교육행정 구현에 일조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현장지원으로 계약업무의 청렴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여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