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1/06/08 [13:38]
시화병원 야구팀, 정왕시장기주말리그 준우승 쾌거
전용선 심뇌혈관센터장 등 임직원들로 구성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남촌의료재단 시화병원(이사장 최병철)의 사내 야구동호회 ‘시화병원 야구팀(단장 최연승)’이 지난 6일 열린 정왕시장기주말리그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다.

6일 진행된 플레이오프에는 시화병원 야구팀을 비롯해 ▲레드포터스 ▲에어브리지 해운항공 ▲백상하나한방병원이 진출해 3,4위 결정전부터 결승전까지 치열한 열전을 벌였다.

 

이날 시화병원 야구팀은 3,4위전에서 레드포터스를 상대로 9대 1 4회 콜드게임 승을 거두며 쾌조의 스타트를 보였으며 이후 에어브리지 해운항공과의 준결승전에서 14대 7로 대승을 거뒀다. 백상하나한방병원과의 결승전에서는 충분한 휴식 없이 늦은 시간까지 연달아 세 경기를 치르면서 점수차를 줄이기 쉽지 않았고 7대 9로 경기가 마무리 되며 아쉽게 준우승에 머물렀다.

 

경기 종료 후 최연승 진료부원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즌이었지만, 시화병원 야구팀이 2009년 창단 이래 처음으로 플레이오프에 진출하는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 늦은 시간까지 뜨거운 응원을 전해준 병원 직원들에게 감사하다.”며 “준우승으로 아쉽게 마무리했지만 선수들의 기량을 연마해 다음 시즌에서는 우승에 도전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정왕 일요 3부리그에 소속되어 있는 시화병원 야구팀은 최연승 진료부원장을 필두로 ▲전용선 심뇌혈관센터장 ▲김중식 원무팀장 ▲이일섭 시설팀장 등 야구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모인 병원 임직원 및 관계자들로 구성됐다. 시화병원은 원내 스포츠 동호회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 및 지속적인 야구 동호회 활동을 통해 직원들의 체력 증진 및 유대 강화를 위해 노력 중이며, 지난 5월 25일에는 시흥시 야구소프트볼협회와 진료지정병원 협약식 체결을 통해 시흥시 내 스포츠 발전을 위해 힘쓰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