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1/04/22 [10:41]
경기도주식회사, 이(E)-커머스 시장 진출 청년기업 모집
‘2021년 경기도 청년기업 교육 및 컨설팅 지원’ 사업 추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경기도-경기도주식회사 경기도 청년기업 교육 및 컨설팅 지원 포스터  © 주간시흥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경기도와 경기도주식회사가 도내 청년기업의 이(E)-커머스 시장 진출에 필요한 역량과 자생력 강화를 위해 나선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이 같은 내용의 ‘2021년 경기도 청년기업 교육 및 컨설팅 지원’ 사업을 추진, 전자 상거래 관련 교육 및 컨설팅이 필요한 청년기업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사업은 이(E)-커머스 시장에 진출하고 싶지만 관련 지식과 방법을 몰라 어려움을 겪는 청년기업을 위해 마련됐다. 온라인시장 전반에 대한 교육은 물론 기업 역량 강화를 위한 기업별 1:1 MD 컨설팅을 제공한다.

 

대상은 공고일 기준 경기도에 본사 또는 공장이 있는 청년기업이다. 청년기업은 대표자가 만 20세부터 39세인 기업을 의미하며 총 30개사를 모집할 예정이다.

 

선착순 공모를 통해 선발된 인원은 오는 6월 16일부터 주 1회 2시간씩 ▲E-커머스 시장 분석과 홍보 및 판매 마케팅 기초 ▲구매로 전환되는 상세 페이지 제작 이론 및 실습 ▲MD 관점에서 바라본 판매촉진 전략 등을 배운다.

 

교육 종료 후에는 온라인으로 이(E)-커머스 전문 인력과 1:1 컨설팅을 진행한다. 희망 기업은 오는 6월 11일 오후 6시까지 경기도주식회사 홈페이지에서 신청 서류를 내려받아 담당자 이메일(kgcpps@kgcbrand.com)로 접수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