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규 기사입력  2022/06/28 [16:38]
(영상)시흥시의회 성훈창 시의원 인터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성훈창 의원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이번 6.1 지방선거에서 시의원으로 무투표 당선되어 제8대 시의원에 이어 9대 시의원으로 활동하시게 됐습니다.

▶ 먼저 주간시흥 유튜브 구독자들에게 당선 소감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 8대 시의원으로 활동하시면서 지역 일부 모 카페에서는 의원님의 활동을 높게 평가하기도 하던데 8대 의원 활동 중에 기억에 남는 일이 있다면 소개해 주세요.

▶ 8대 시의원으로 의정활동을 하시면서 아쉬웠던 부분이 있다면 무엇일까요.

▶ 선거기간에 시민들에게 약속하신 주요 공약은 무엇이었으며 공약을 이뤄낼 계획에 대해 소개해 주세요.

▶ 9대 의정활동에 대한 구상을 말씀 해주시고 특히 더욱 관심을 갖고 활동하겠다는 계획이 있다면 무엇일까요

▶ 현재 국민의 힘 소속의원으로 제9대 의회는 더불어민주당 9석에 국민의 힘 7석으로 구성되는데 재선의원으로 정당 간의 협치를 이루는 것도 중요하고, 또 총 16명의 의원 중 6명의 재선의원과 10명의 초선의원으로 구성되어 재선의원들이 이끌어 가야 하는 부분들도 적지 않아 보이는데 어떤 역할을 계획하고 게신지요.

▶ 다시 한번 재선 당선을 축하드리고 시민들께 하고 싶은 말씀과 제9대 의원으로의 각오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