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1/11/12 [13:17]
(특집)주간시흥 창간 기념 축사(2)
시흥시장 임병택, 박춘호 시흥시의회 의장, 문정복 국회의원 등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시정에 조언과 발전적인 비판 아끼지 않길

 

시흥시장 임병택

 

주간시흥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주간시흥은 지난 시간동안 시흥시의 발전과 시민의 행복을 위해 달려왔습니다. 시민을 위한 진정한 언론이라는 가치관을 담고 지역 언론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했습니다. 때로는 시정의 협력자로, 때로는 시민의 생각을 전달하는 대변자로, 때로는 발전적 비판을 수행하는 견제자로 역할 해 왔습니다.

시흥시의 발전 과정에 이러한 주간시흥의 노력이 녹아있음을 잘 알고 있습니다.

언제나 시흥의 이곳저곳을 비추며 지역 언론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했고, 시흥시민이 필요한 정보, 그리고 원하는 정보를 누구보다 앞서 전달했습니다.

이 자리를 빌려 시민의 눈과 귀가 되어 시흥의 발전을 위해 힘 써주신 박영규 대표님을 비롯하여 김용일 편집위원장님과 임직원 여러분, 기자 여러분, 그리고 주간시흥에 관심을 갖고 응원해주신 독자 여러분께 감사와 축하의 인사를 전 합니다.

시흥시는 어느덧 56만의 시민이 함께 더불어 사는 도시가 됐습니다. 이제 시흥시만의 정체성을 확립하고 ‘사는 것이 자부심이 되는 도시’ 시흥을 만들어나가겠습니다.

시흥시가 추진하는 여러 가지 사업들과 정책들이 잘 수행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조언과 발전적인 비판을 아끼지 않아 주실 것이라 믿습니다. 적극적인 자세로 시민과 언론의 목소리를 경청하겠습니다.

주간시흥 창간 16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이번 창간 16주년을 맞아 주간시흥이 더 새롭게 도약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 주간시흥



차별화된 콘텐츠로 힘 있는 시사 전문 종합지 발전해가길

 

박춘호 시흥시의회 의장

 

우리 시흥이 나아가야 할 비전을 제시하며 건강한 지역 공동체 형성에 이바지해 온 주간시흥의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시정은 물론 지역 곳곳의 이야기를 발 빠르게 취재하며 살아있는 기사를 만들어내고 계신 박영규 대표님을 비롯한 주간시흥 기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언론에 대한 시대적 요구와 지역 현안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은 시기인 만큼 언론의 역할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주간시흥이 공정하고 정확한 보도와 차별화된 콘텐츠로 더욱더 알차고 힘 있는 시사 전문 종합지로 나아가길 기원합니다.

앞으로도 주간시흥을 통해 시민들이 시흥의 다양한 소식을 접할 수 있도록 시흥시의회에서도 시민 중심의 의정활동과 적극 행정을 펼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창간 16주년을 계기로 지역발전에 끊임없는 애정과 관심을 보여주시길 바라며 우리 시의 참 언론으로 굳건히 자리 잡는 주간시흥이 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주간시흥



주간시흥 창간 16주년 기념을 축하하며

 

문정복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경기 시흥 갑)

 

 

시흥시의 비전과 올바른 여론 형성에 앞장서 온 주간시흥의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특히 오랜 시간 시흥의 발전을 위해 헌신해 오신 주간시흥 박영규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및 언론인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지금껏 보여주신 묵묵하고 믿음직한 행보가, 앞으로도 시흥 주민의 행복과 지역사회의 발전에 보탬이 될 것이라 믿습니다.

저 역시 지역구 국회의원으로서 주민 여러분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더 행복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주간시흥의 창간 16주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주민들을 위한 왕성한 보도 활동을 기대 하겠습니다.

더불어 주간시흥을 사랑해주시는 독자 여러분의 가정에도 언제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 주간시흥



더욱영향력 있는 지역 정론지로 발전을 기대하며

 

조정식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경기 시흥을)

 

주간시흥의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주간시흥의 발간을 위해 힘써주시는 박영규 대표님을 비롯해 모든 기자 및 임직원 여러분께도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지금은 어느 때보다 언론의 역할이 중요한 시기입니다. 무수한 정보 속에서 정확한 보도를 통해 올바른 시민문화를 형성해내야 하기 때문입니다. 16년간 시흥의 비전을 제시하고올바른 여론 형성과 시흥의 품격을 높이는데 힘써주신 주간시흥이 더 큰 사명감으로 위 역할을 해 내주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번 창간 16주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의 사랑과 신뢰를 받으며 더욱영향력 있는 우리 지역 정론지로 발전하길 기대합니다.

애독자 여러분의 가정에도 건강과행복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 주간시흥



지역발전․시민의 문화 의식 높이는 유익한 언론으로

 

함진규 국민의힘, 시흥시(갑) 당협위원장

 

주간시흥 창간 16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시흥을 대표하는 주간지로, 언론문화 창달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을 견인해 온 주간시흥의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주간시흥은 지난 16년간 급변하는 정보환경과 최근 코로나로 인한 경기침체의 어려움 속에서도 지역을 대표하는 신문사로써, 우리 시민들에게 눈과 귀, 입의 역할을 충실히 해 왔기에 시흥시의 올바른 변화와 발전을 선도해왔습니다.

하루하루 매분 매초 마다 쏟아지는 정보의 홍수 속에서 무엇이 참이고 거짓인지 혼란스러운 독자들에게 정확한 사실관계와 균형 잡힌 시각에 대한 제시는 매우 중요한 언론의 역할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울러, 그 동안 주간시흥이 지켜온 정론직필의 사명감을 변함없이 견지해 주시길 당부의 말씀도 드립니다.

주간시흥의 창간 16주년을 계기로 더 유익하고 알찬 정보를 제공해 주시길 바라고, 앞으로도 시민의 든든한 벗으로서 독자와 주민들로부터 더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의 정확한 정보를 전달함은 물론 지역발전과 시민의 문화 의식을 높이는 유익한 언론 매체가 되기를 바랍니다.

창간 16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주간시흥의 무궁한 발전과 지속적인 번영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주간시흥



주간시흥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장재철 국민의힘, 시흥시(을) 당협위원장

 

주간시흥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어려운 환경에서도 시흥시민분들께 시흥의 소식을 알리고자 노력 해오신 박영규 대표님의 헌신적인 노력에 경의를 표합니다. 정말 수고 많으셨고 대단하셨다는 말씀밖에 드릴 수 없네요. 시흥시민의 한 사람으로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앞으로도 더욱더 발전하는 주간시흥 정론 직필로 아름다운 시흥을 만들어 가는 언론으로서 자리매김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다시 한번 주간시흥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박영규 대표님의 건강과 주간시흥 임직원분들의 행복을 기원드립니다.

 

 

 

  © 주간시흥



불평등, 기후위기 시대에 참 지역 언론으로

 

양범진 정의당 시흥 지역위원장

 

주간시흥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2005년에 창간되어 그동안 범람하는 인터넷 매체와 지역 언론 사이에서도 굳건히 자리를 잡아왔습니다. 주간시흥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 어린 감사의 마음을 보냅니다. 지금 우리는 진실이 없는 ‘가짜뉴스’로 몸살을 앓고 있습니다, 그 뉴스의 홍수 속에서 언론 매체는 우리 시민의 눈과 귀가 되어, 정직·신속하게 뉴스를 전달하고 보도해야 합니다. 조금의 왜곡과 거짓 없이 시민에게 진실을 전하는 매체가 되어주십시오.

이 지독한 불평등과 기후위기의 시대에 참 언론으로서 역할에 앞장서 해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독자와 소통하며, 정론 직필의 뉴스로 시흥시민에게 더욱더 신뢰받는 매체가 되도록 노력해주십시오.

다시 한번 창간 16주년을 축하드리며, 주간시흥의 무궁무진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