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북섬서 시흥시장배 프리다이빙 수심대회 성료

프리다이빙 개인전 3종목, 스노클 다이빙, 스쿠버 체험 진행

김세은 | 기사입력 2024/11/19 [15:16]
김세은 기사입력  2024/11/19 [15:16]
거북섬서 시흥시장배 프리다이빙 수심대회 성료
프리다이빙 개인전 3종목, 스노클 다이빙, 스쿠버 체험 진행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김세은 기자] 

 

 

시흥시는 지난 17일 거북섬동 파라다이브에서 ‘2024년 시흥시장배 프리다이빙 수심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대회에는 전국의 프리다이버 및 스쿠버 다이버들이 참여했으며, 파라다이브 잠수풀에서 프리다이빙 개인전 3종목과 스노클 다이빙, 스쿠버 체험이 진행됐다.

 

임병택 시흥시장은 개회사를 통해 첫 시흥시장배 아이다 프리다이빙 수심대회를 통해 프리다이빙 종목이 더욱 활성화되길 바란다. 무엇보다 선수들의 안전에 유념해 경기를 치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은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발휘하며 멋진 경기를 펼쳤고,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새로운 종목에 대한 관심과 흥미를 불러일으키며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해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거듭났다.

 

대회 관계자는 이번 대회를 통해 프리다이빙에 대한 지역사회의 관심이 더욱 높아지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스포츠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