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왕어린이도서관, 북 스타트 주간 행사 운영

도서관으로 책 소풍 가자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24/05/10 [14:42]
주간시흥 기사입력  2024/05/10 [14:42]
정왕어린이도서관, 북 스타트 주간 행사 운영
도서관으로 책 소풍 가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 주간시흥

 

시흥시 정왕어린이도서관에서는 518일부터 24일까지 북 스타트 주간을 맞아 영유아와 양육자를 위해 다양한 문화행사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북 스타트는 아기에게 그림책이 든 가방을 선물하며, 그림책을 통해 아기와 부모가 풍요로운 관계를 형성하고 인간적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돕는 지역사회 문화운동이다. 시는 현재 정왕어린이ㆍ배곧ㆍ소래빛ㆍ능곡ㆍ목감도서관에서 그림책 꾸러미를 배부하고 있다.

 

올해 북스타트 주간은 책읽는사회문화재단과 북스타트코리아가 주최하며, ‘도서관으로 책 소풍 가요!’라는 슬로건과 을 주제로 진행한다.

 

정왕어린이도서관에서 공개한 일정은 522() 부모 교육 특강 그림책 작가가 들려주는 우리 아이 육아’/황진희 작가 및 그림책 테라피 연구소장 진행 521() 체험프로그램 우리 집에 놀러오세요’/북스타트 자원활동가 진행 518()~523() ‘주제 북 큐레이션 및 북스타트 굿즈존이 운영될 예정이다.

 

부모 교육 특강 및 체험 프로그램은 시흥시도서관 누리집(http://lib.siheung.go.kr)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도서관 누리집을 통해 확인하거나, 정왕어린이도서관(031-310-5181)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정왕어린이도서관은 이번 북 스타트 주간 행사를 통해 아이와 부모의 정서적 친교를 돕고 어린이도서관과 아이가 친해지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