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BBS경기연맹 시흥시지회(회장 남정호)는 지난 6월 1일(토) 정왕동 중앙공원 특설무대에서 2013년 제2회 BBS시흥지회 청소년 음악제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윤식 시흥시장, 이상희 경기도의원, 김영철 시의원. 박선옥 시의원, 원장희 시의원, 김영군 시의원 등이 참석하여 행사를 축하했으며 많은 시민과 청소년들이 참석하여 관심을 보였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 10명의 모범학생들이 표창장을 수여받았으며 경영대회에 출전한 15개 팀의 중․고등학생이 무대에 올라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들을 펼쳐 보이며 열띤 경연을 펼쳤다.
약400명의 시민과 학생들이 열띤 응원 속에 진행된 이날 경연대회는 출연자는 물론 청소년들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장으로 펼쳐졌으며 관객들의 큰 박수를 끌어냈다.
김윤식 시흥시장은 이날 “청소년들을 위해 수고하는 BBS회원들의 감사의 마음을 전하다.”라고 말하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청소년 선도와 지도에 힘써 청소년들이 건전하게 성장 될 수 있도록 역할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김시장은 이날 경연대회에 참석한 학생들을 격려하고 시흥시와 연계하여 보다 체계적이고 적극적으로 청소년에 대한 후원 및 선도에 노력 할 것을 약속했다.
BBS 시흥지회(지회장 남정호)는 그동안 관내 불우청소년 및 문제․위기 청소년과의 1:1결연을 통해 그들의 형제․자매․친구가 되어 청소년 선도에 앞장서 왔으며 다양한 봉사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도 공헌하고 있다.
BBS운동(Big Brothers &Sisters Movement)은 불우청소년들과의 결연을 통해 청소년들의 정서적안정과 생활에 안정을 위해 적극적으로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는 단체로 현재 시흥지역에는 190여명의 회원이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
제2회 BBS청소년 음악제 입상자
▲대상 시흥시장 이지원(보컬), ▲금상 함진규 국회의원 크로커스(댄스), 조정식국회의원 마운틴하우스(그룹사운드), 노아현(보컬)
▲은상 이귀훈시의회의장 KD(댄스) ▲동상 이귀훈 시의장 크로스(그룹사운드)
▲장려상 BBS시흥지회 남정호 지회장상 합기도 비슬관(기타), 연성 뮤지션(그룹사운드), LOSD(댄스), 카르페디엠(그룹사운드), SHJ(그룹사운드), 식스티엔트(그룹사운드), 파워레인져(댄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