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소상공인연합회, 어르신 삼계탕 나눔 1,400,000원 후원금 전달

함미해 | 기사입력 2023/08/14 [13:18]
함미해 기사입력  2023/08/14 [13:18]
시흥시소상공인연합회, 어르신 삼계탕 나눔 1,400,000원 후원금 전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함미해 기자] 

  © 주간시흥

시흥시소상공인연합회(조성기 대표)는 말복을 맞아 어르신들의 원기 충전을 위한 사랑의 삼계탕 나눔 행사에 1,400,000원 후원금을 사단법인복지세상미래(대표 김화종)에 전달하였으며, 신천동 소재 들풀쉼터에서 장소 제공범우회 모임에서 커피 및 타올 40매를 후원하였다. 시흥산업진흥원 유병욱 원장님께서 참석하여 더 뜻깊은 행사로 진행 되었다.

 

시흥시 소상공인 연합회는 소상공인의 권익 향상과 상공인 간 협업을 통한 지역 경제 활성화 기여를 위해 설립되었으며, 소상공인들의 애로사항을 해소하고 법률 및 노무 상담 지원 및 소상공인 교류 행사 등 다양한 사업들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말복 행사는 총 170명의 어르신들의 원기 충전과 기력 회복을 위해 가가호호 전달되었다. 삼계탕을 받은 이00 어르신은 태풍 불고 위험한데 직접 집으로 전달 해줘서 너무 감사하다. 자식들도 이렇게 신경 써주지 않는데 계절 마다 여러 후원물품을 챙겨주셔서 큰 도움을 받고 있다. 라고 감사함을 전하였다.

 

사단법인복지세상미래는 저소득층 노인의 건강한 식생활 및 일상생활 자립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시흥시민대학(노인대학), 보살핌재가노인복지센터, 보살핌 장기요양복지센터 등 노인 맞춤형 복지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