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캔두잇 시흥시청점, 따뜻한 사랑의 한 끼 지속 후원

연성동 저소득 취약계층 아동, 원하는 메뉴 제공

함미해 | 기사입력 2023/04/03 [16:01]
함미해 기사입력  2023/04/03 [16:01]
유캔두잇 시흥시청점, 따뜻한 사랑의 한 끼 지속 후원
연성동 저소득 취약계층 아동, 원하는 메뉴 제공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함미해 기자]

  © 주간시흥

장현동에 위치한 디저트 카페 유캔두잇시흥시청점이 오는 4월부터 연성동 저소득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지속적인 사랑의 한 끼 후원 소식을 알려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

 

유캔두잇 시흥시청점은 연성동 주민을 위해 달려온 전임 통장이 운영하는 디저트 카페로, ‘U AN DO IT! 넌 할 수 있어!’ 간판 문구를 통해 어디서든지 맛있는 커피와 카페 메뉴를 먹을 수 있다는 의미를 부여하며, 지역주민들에게 작은 위로와 함께 힘이 돼주고 있다.

 

유캔두잇 시흥시청점은 4월부터 매월 연성동 저소득 취약계층 아동 20명을 대상으로 음료나 크로플 등 5,000원 상당의 디저트 메뉴를 제공할 예정이며, 연성동 저소득 가구 아동들이 차별받지 않고 원하는 메뉴를 먹을 수 있도록 후원을 지속할 것을 약속했다.

 

김진구 유캔두잇 시흥시청점 대표는 친구들과 같이 디저트를 먹으러 왔지만, 금액 부담 때문에 망설이는 아이들을 볼 때마다 마음이 아팠다. 작은 나눔이지만 아이들에게 아직은 사회가 따뜻하다는 것을 알려주고 싶고, 아이들에게 소소한 기쁨이 됐으면 한다고 후원 소감을 전했다.

 

김상동 연성동장은 관내 어려운 가정의 아이들을 위해 먼저 후원을 제안해주신 김진구 대표에게 감사드린다. 유캔두잇의 따뜻한 마음이 아이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