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피앤씨, 소형 덴탈마스크 300팩(135만원 상당) 기부

아동 건강 살피는 따뜻한 나눔

함미해 | 기사입력 2023/03/09 [15:45]
함미해 기사입력  2023/03/09 [15:45]
㈜서현피앤씨, 소형 덴탈마스크 300팩(135만원 상당) 기부
아동 건강 살피는 따뜻한 나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함미해 기자]

  © 주간시흥

서현피앤씨(대표 이병주)가 지난 7일 배곧1, 배곧2동 아동을 위한 소형 덴탈마스크 300(135만원 상당)을 전달하며 지역 내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3월은 코로나19 유행 안정화 단계에 접어들어 외부 활동이 많아지고 마스크 없는 등교가 재개된 시점으로, 어린이들의 코로나19 감염 위험도 그만큼 높아졌다. 이에 서현피앤씨는 관내 아동 비율이 높은 배곧1, 배곧2동에 소형 덴탈마스크 각 150팩씩을 전달하며 지역아동의 건강을 살폈다.

 

서현피앤씨는 1998년 서현산업으로 창립, 패키지 사업을 시작으로 대형 카페를 비롯해 다방면의 업체와 인쇄 관련 패키지 협약을 맺어왔고, 이후 수입 소모품, 온라인 사업(생활/방역) 등 새로운 개념으로 다양하고 광범위하게 사업 분야 영역을 확대해왔다.

 

아울러,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기 위한 후원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다양한 방역 물품을 지속적으로 후원해오고 있다.

 

서현피앤씨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완전히 종식될 때까지 아동들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생활했으면 하는 마음에 이번 후원을 결심했다. 물품이 꼭 필요한 아동에게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전달받은 물품은 관내 아동이 포함된 저소득 취약계층 가구를 선정해 배부할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