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라맘카페가 전하는 설 명절을 위한 기부 챌린지2

“나 하나쯤이야” 가 아닌 “나 하나라도!”

박영규 | 기사입력 2023/01/04 [16:50]
박영규 기사입력  2023/01/04 [16:50]
배라맘카페가 전하는 설 명절을 위한 기부 챌린지2
“나 하나쯤이야” 가 아닌 “나 하나라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함현상생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수현)은 지난 0103() 독거어르신 및 저소득가정 위해 배라맘카페에서 전하는 설명절을 위한 기부 챌린지2-“나 하나쯤이야가 아닌 나 하나라도!”를 진행했다.

오는 설 명절을 외롭지 않게 보내실 수 있도록 독거어르신 및 저소득가정 먹거리를 제공하는 생필품(라면, 건강식품, 쵸코파이, 전기난로)의 전달식이었다.

배라맘카페는 배곧맘, 정왕맘, 월곶맘, 장현맘, 시화MTV, 시흥맘이 함께하는 커뮤니티 공간으로 지역의 소외계층 및 저소득가정을 위해 2019년부터 지속적으로 릴레이 기부 및 후원 물품 지원을 통해 꾸준히 나눔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나눔에는 배라맘, 빅마트, 고도한의원, P4U스포츠교실, 계림원, 갈비명가궁, 삼과채, 강고집닭갈비, 한주토피스가 참여하여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모두가 힘을 모았습니다.

함현상생종합사회복지관은는 베라맘카페의 큰 관심과 사랑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관할구역인 2·3·4·월곶동·배곧1·배곧2동 지역에 독거어르신 및 저소득가정을 선정하여 각 세대에 설 명절 선물꾸러미를 전달할 예정이며, 서로 돕고 사는 세상을 만들어가는 소중한 마음을 잘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전달식에서 김수현 관장은 지역사회 내 생활이 어려운 독거어르신 및 저소득가정을 위해 설 명절을 맞이하여 많은 관심과 활발한 기부활동을 해주시는 배라맘과 카페 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며, 앞으로 함현상생종합사회복지관도 도움이 필요한 대상자를 발굴하여 이웃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며 성장해 나가는 후원처를 찾아 나눔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