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시흥시기업인협회, 사랑의 백미 470kg 기탁

2022 기업인 송년의 밤, 화환 대신 쌀 받아 기부

박영규 | 기사입력 2022/12/23 [00:21]
박영규 기사입력  2022/12/23 [00:21]
(사)시흥시기업인협회, 사랑의 백미 470kg 기탁
2022 기업인 송년의 밤, 화환 대신 쌀 받아 기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1216()시흥시기업인협회(회장 원영길)에서 ‘2022 기업인 송년의 밤을 기념하여 꽃 화환 대신 쌀 화환을 받아 백미 470kg 모아 시흥시1%복지재단(이사장 성낙헌)(이하 1%재단)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시흥시기업인협회는 시흥시 소재의 기업을 운영하고 있는 기업체 대표로 구성하여 기업인 상호간의 친목과 복리증진, 회원사의 공동이익에 관한 사항을 협의하고 지역경제 및 사회 발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만들어진 단체로,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에 전달한 후원품은 축하 꽃 화환 대신 쌀 화환을 받아 마음을 전달한 것으로, 시흥푸드뱅크마켓센터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원영길 회장은 더 많은 활동과 사업 지원으로 관내 중소기업의 미래를 발전시키는 것을 물론 어려운 지역주민들과 함께 상생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쌀 화환으로 취약계층을 위해 선뜻 마음을 모아주신 많은 기업대표 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