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진도울금 사단법인복지세상미래에 후원 눈길

백미 10kg 50포, 울금 건강보조식품 150 box 후원

박영규 | 기사입력 2022/12/07 [15:20]
박영규 기사입력  2022/12/07 [15:20]
주식회사 진도울금 사단법인복지세상미래에 후원 눈길
백미 10kg 50포, 울금 건강보조식품 150 box 후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코로나 바이러스가 장기화 되고 있는 추운 겨울, 사단법인복지세상미래(김화종 대표)에 주식회사 진도울금(이영옥 대표)은 백미 10kg 50, 울금

건강보조식품 150box를 후원해 눈길을 끌었다.

진도울금은 미산동에 위치하여 2011년부터 다양한 건강(기능성)식품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울금은 항암작용, 당뇨 개선, 해독기능, 면역력 향상등에 큰 도움이 된다고 하여 어르신들의 건강 향상을 위해 후원해주셨다.

진도울금은 임직원들이 주변에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수익금 일부를 지원하자는 데 뜻을 모아 8년 전부터 매월 수익금의 일부를 후원하고 있으며, 매출이 증가할 때마다 후원금 규모를 늘릴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 주간시흥

이번에 생신을 맞은 정00 어르신은울금이 치매에도 좋고 염증에 좋다고 해서 가루로 먹은 적이 있는데 이렇게 파우치로 되어 있는 것은 처음 보았다. 생일 날 이렇게 좋은 건강식품을 받게 되어 오랫동안 건강하게 장수 할수 있을 것 같다며 감사함을 전했다.

사단법인복지세상미래는 저소득층 노인의 건강한 식생활 및 일상생활 자립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노인 맞춤형 복지사업을 운영해 나가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