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카네기 CEO클럽 시흥 카네기 총동문회(회장 정성래)는 지난 9월 29일 장곡동 소재 솔트베이 CC에서 제19대 시흥 카네기 총 동문 골프대회를 열고 회원들의 단합과 그동안 닦아온 골프 기량을 겨루는 대회로진행됐다.
대회는 시흥 카네기 총동문회 주최하고 골프 동아리(골프 회장/대회장 김태수) 주관으로 역대 회장단, 자문위원회, 등산동아리, 징검다리회, 회장단 골프회를 비롯한 많은 원우들의 풍성한 후원으로 성황리에 치러졌다. 이번 대회에는 총동문회 원우 및 각 단체 소속 회원 및 임원 등 총 20개 팀 80명이 참가하여 원우들의 화합을 일궈내며 우의를 다지는 대회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정성래 회장은 환영사를 통해"대회를 잘 치르도록 수고해준 임원들과 적극 협조해준 후원자들께 감사한다.오늘 일정이 즐거운 추억으로 남아있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김태수 대회장은"대회를 풍성하게 만들어주신 후원자들에게 감사하며 성공적인 대회로 함께 해주신 원우님들께 감사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 자리에서 김준기 수석부회장(55기)을 인준하고 추대 패를 전달했다.수석부회장에 추대된 김준기 수석부회장은 수락 인사를 통해시흥 카네기에 든든한 원우님들의 도움으로 임무를 잘 해낼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하며 총동문회 일원으로 활동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이날 대회 결과에 따라 우승, 메달리스트를 비롯한 시상이 진행됐으며 추첨을 통해 다양하고 푸짐한 선물들을 나누며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
한국 카네기 CEO클럽은 지역사회 CEO들에게 리더십 교육을 통해 개인들의 역량을 키우고 지역을 이끌어가는 리더로 활동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그동안 카네기를 수료한 2천여 명의 시흥 카네기 총 동문회원들은 서로 긴밀하게 교류하며우의를 다지고 있다.
한국 카네기 CEO클럽 시흥 카네기 차기 교육은 오는 10월 13일 개강하며 현재 61기교육생을 모집하고 있다.(교육문의:010-8326-5022).
[유연숙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