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현초 학부모회, 교육공동체와 함께하는 따뜻한 아침맞이

아침맞이인‘HI 함현, High 함현’을 실시

유연숙 | 기사입력 2022/09/22 [13:49]
유연숙 기사입력  2022/09/22 [13:49]
함현초 학부모회, 교육공동체와 함께하는 따뜻한 아침맞이
아침맞이인‘HI 함현, High 함현’을 실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함현초등학교 학부모회는 9월 21일 학교 정문에서 2학기 들어 첫 번째 아침맞이인‘HI 함현, High 함현’을 실시하였다.

‘HI 함현, High 함현’은학부모회가 주관이 되어 밝은 미소와 손 인사로 학생들의 등굣길을 맞이하는 행사로 아침맞이를 통해 학교생활을 응원하고 학생들이 힘차게 하루를 시작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기획한 행사이다.

 

학부모회에서는 학생들이 등교를 시작하자, 학생들의 이름을 부르며 밝은 미소와 함께 손 인사하며 학생들을 맞이하였다.쌀쌀한 아침 날씨에 웅크리며 등교하던 학생들은 자신의 이름을 불러주며 반갑게 인사해주는 학부모님들을 보며 즐거운 마음으로 등교할 수 있었다.

또한 학부모회에서는 체험학습을 떠나는 6학년 학생들도 배웅하며 안전하고 즐거운 체험학습을 응원했다.

 

함현초등학교 최지온 학생은 “학부모님들이 반갑게 안부를 물으며 맞이하여 주셔서 활기찬 마음으로 등교할 수 있었고 아침에 체험학습을 떠날 때도 웃으며 잘 다녀오라고 인사해주시니 더욱 신이 났다”라고 말했다.

행사를 기획한 학부모회 조혜미 회장은 1학기 때 보다 많이 의젓해지고 성장한 학생들을 보니 반갑고 대견스러웠으며 앞으로도 계속 행사를 이어갈 생각이라고 말했다.

함현초등학교 김진희 교장은 “바쁜 아침 시간에 학생들을 반갑게 맞이해주신 함현초등학교 학부모회의 열정과 노고에 감사하며, 교육공동체가 함께 협력하는 함현 교육을꾸준하게 실천하겠다”라고 말했다.

[유연숙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