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왕1동, 추석 명절맞이 음식 나눔 행사

'행복꾸러미' 독거 취약계층에 전달

유연숙 | 기사입력 2022/09/13 [11:05]
유연숙 기사입력  2022/09/13 [11:05]
정왕1동, 추석 명절맞이 음식 나눔 행사
'행복꾸러미' 독거 취약계층에 전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정왕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민간위원장 금순정, 공공위원장 김영구)는 지난 7일 건강과 행복이 가득한 명절을 기원하며 ‘추석 명절맞이 음식 나눔 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추석 명절을 외롭게 보낼 관내 독거 중장년과 독거 노인가구를 위해 마련됐다. 송편, 배, 사과, 김, 커피 등 먹거리와 치약, 칫솔(정왕1동 바로드림치과 후원), 마스크 등 코로나19 방역에 필요한 생활용품을 포함한 8품목으로 구성해 관내 독거취약계층 100가구에 전달했다.

금순정 정왕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코로나19 상황이 장기화되면서 우리 마을 독거 취약계층이 더욱더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번 행사로 이웃에게 온정과 따뜻한 손길이 전달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영구 정왕1동장은 “추석에 소외된 이웃 없이 함께 즐기고 나눌 수 있는 명절이 되길 바란다”면서, 바쁜 와중에도 어려운 우리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정왕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이 밖에도 복지발굴단 운영 및 위기가정 긴급지원, 이웃사랑 반찬 나눔 등을 통해 복지 사각지대 발굴 및 지역사회 보호체계 구축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유연숙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