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마음누리봉사단, 거모종합사회복지관에 꾸러미 전달

추석맞이 독거노인 정서지원

유연숙 | 기사입력 2022/09/08 [13:14]
유연숙 기사입력  2022/09/08 [13:14]
한마음누리봉사단, 거모종합사회복지관에 꾸러미 전달
추석맞이 독거노인 정서지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지난 9월 5일 한마음누리봉사단(대표 지성돈)은 추석을 맞아 거모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재경(이하 거모복지관)) 노인맞춤돌봄 대상 어르신들에게 전달할 한가위 정서지원 꾸러미를 위한 식료품 200팩을 전달했다.

송편과 수제 누룽지로 구성된 한가위 정서지원 꾸러미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거모복지관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저소득 어르신과 식사 준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독거, 남성 어르신 200명에게 전달되었다.

한마음누리봉사단 지성돈 대표는 “지역 내 다양한 취약 계층을 대상으로 봉사와 후원의 온정을 나누던 중에 거모동 인근에 도움이 필요한 독거 어르신들이 많다는 소식을 접하고, 십여명의 한마음누리봉사단 회원들과 추석을 앞두고 작게나마 정성을 모았다. 후원대상자를 선별하는 것도 쉽지 않은 요즘, 거모복지관이 경제·정서적으로 특별히 더 어려운 어르신들을 잘 선별해 지원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거모복지관은 독거·조손·고령 부부 등 돌봄이 필요한 어르신들을 위한 후원과 봉사의 손길을 기다리고 있으며, 후원 관련 문의는 거모복지관으로 하면 된다. ☎031-493-6347

[유연숙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