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숙 기사입력  2022/06/23 [12:01]
장곡동, '문화 동행' 2분기 활동 완료
또래와 함께해서 더욱 즐거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장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천덕자, 공공위원장 박건호)가 지난 20일 관내 아동의 취미・여가 활동을 지원하는 「문화 동행」 2분기 프로그램을 통해 아동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했다.

총 16명의 아동을 대상으로 5월 30일과 6월 20일 총 2회 열린 2분기 「문화 동행」은 1분기와 동일하게 동화 클레이 프로그램으로 운영됐다.

특히 지난 1분기와는 달리 2분기는 대면 활동으로 열려 관내 아동들의 취미・여가 활동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또래 아동간의 친목을 도모하는 교류의 장으로 활용돼 의미가 더욱 컸다.

한편, 오는 7, 8월에 진행하는 3분기 「문화 동행」은 칼림바를 사용한 음악 활동이 펼쳐질 예정이다.

천덕자 장곡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2분기 활동을 대면으로 진행함으로써 참여 아동의 집중도와 만족도를 높일 수 있었다”며 “ 앞으로도 아동들이 즐겁고 안전하게 폭넓은 취미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보겠다”고 말했다.

 

[유연숙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