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승규 기사입력  2022/06/22 [09:47]
경기도, 27일까지 한국마사회 ‘사회적경제 단기기획전’ 참가기업 모집
○ 6월 20일부터 27일까지 렛츠런파크 서울. 단기기획전 참가기업 32개 사 모집
- 7월 2주간 경기도 사회적경제기업의 우수제품 전시·홍보 및 판매
- 경마장 방문 고객 대상 사회적경제 기업제품 홍보 및 인식확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홍보물  © 주간시흥


[주간시흥=박승규 기자] 

 

경기도가 사회적경제 제품 판로 확보를 위해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서울(과천시 소재)에서 열리는 ‘사회적경제 단기기획전’에 참여할 도내 사회적경제 기업을 오는 27일까지 모집한다.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도사회적경제센터가 주관하는 이번 기획전은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서울(럭키빌 1층 로비)에서 7월 9~10일과 16~17일 각각 운영된다.

 

사회적경제 기업의 다양한 생산품들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으며 특히 생산자 직접 판매방식으로 진행돼 제품에 대한 정보와 궁금증을 현장에서 해결하고 구매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 이번 한국마사회 사회적경제 단기기획전에 참여하는 기업은 홍보물 제작과 마케팅, 판촉 행사 등의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렛츠런파크 서울 단기기획전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오는 27일까지 경기도사회적경제센터 누리집(www.gsec.or.kr)에서 참가기업 모집 신청서 양식을 내려받아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문의는 경기도사회적경제센터(032-668-8646)로 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