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숙 기사입력  2022/06/21 [13:51]
시흥도시공사, 2022년 제2회 혁신토론회 개최
부처별 추진사항과 사업 아이디어 발굴에 대해 토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시흥도시공사(사장 정동선)는 지난 20일 분야별 프로세스 및 사업모델 혁신방안 도출을 위하여 2022년 제2회 혁신토론회를 개최했다.

이번 혁신토론회에는 사장, 경영전략본부, 도시환경본부, 시민생활본부의 각 본부장, 실‧처장 및 부서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그간 전사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부처별 추진사항과 미흡한 사항에 대한 논의와 새로운 도약을 위한 사업 아이디어 발굴에 대해 열띤 토론을 펼쳤다.

시민과 가장 접점구역에 있는 시민생활본부는 코로나19 이전의 환경으로 돌아가 시민이 시설을 이용하는데 불편함 없도록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한 방안대해 논의했다. 더불어 시흥의 지역특성을 고려하여 다문화가정 등을 위한 서비스 제공을 확대하는 방안도 함께 검토했다.

도시개발사업과 관련한 부서에서는 경기도‧시흥시의 주요 추진사항을 주시하고 시와 협업하여 사업을 추진하되, 우선순위를 설정하여 그에 맞는 실행전략을 수립해달라고 주문했다.

정동선 사장은 “이번 토론회는 공사가 기존사업의 디지털 전환을가속화하고 신규 사업과 전환사업의 구체화를 통해 시민에게 사랑받는 공기업이 되기 위한 출발점이 되길 바란다.”고 말하며“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혁신적 생각과노력에 만전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유연숙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