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과학기술대학교 G-amp 최고경영자과정 제29기 입학식이 G-amp 총동문회, 제29기 원우들과 교직원이 참석하여 3월 30일에 성대하게 진행됐다.
경기과학기술대학교 G-amp 최고경영자과정은 시흥시 관내 중소기업대표님을 대상으로 100대 유명강사진으로 구성된 4차 산업혁명과 K컨텐츠 산업 패러다임 전환을 위한 수도권을 대표하는 ‘고품격’ amp 프로그램이다.
이승호 평생교육원장은 “산업현장에서 중소기업의 애로사항은 대학이 듣고, 방안을 모색하며 산업현장에 전달하는 실질적인 산업협력네트워킹 대학으로서 강점을 살려 지역기업인들과 매칭할 수 있는 기회가 되도록 학교 측에서도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이현배 총동문회장도 “유능하신 교수님과 총동문회 회장님들께서 앞으로 잘 이끌어 주실 것으로 믿는다.”고 전했다.
심재환 G-amp경총회장은 “새로 입학하신 29기 원우님! 환영합니다. 경기과학기술대학교 총장님과 이승호원장님, 김종남 책임교수님등 교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제29기 원우님들의 앞날에 응원을 드립니다.”라고 축사를 전했다.
이번 G-amp 최고경영자과정 제29기 입학식에는 경기과학기술대학교 평생교육원 이승호 원장, 경기과학기술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G-amp) 이현배 총동문회장, G-amp 심재환 경총회장 등이 참여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