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2/01/04 [16:19]
경기도의회 의장 장현국 외 의원 신년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새로운 미래를 시작하는 힘찬 한걸음

 

   2022년 새해, 경기도의회 의장 장현국

 

존경하는 경기도민 여러분! 2022년 새해, 경기도민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소망합니다.

경기도의회는 지난해 위기극복과 더불어 더 나은 내일을 만들기 위한 준비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코로나19 위기 극복과 함께 현장 의정에 전념하며 도민과의 소통에 집중했습니다. 또한 자치분권 2.0 시대를 위한 준비에 전념한 해이기도 합니다.

2022년은 대한민국이 거대한 시대의 전환을 이루는 해입니다. 4차 산업혁명의 산업혁신과 안전한 일상의 질서를 확립하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시작합니다. 지방자치의 새로운 전기를 시작하는 해이기도 합니다. 대통령선거와 지방선거를 앞두고도 있습니다.

경기도의회는 올해를 더 희망찬 미래를 여는 발전의 출발점으로 삼겠습니다. ‘사람중심 민생중심 의회다운 의회’의 가치로 지방자치를 안정적으로 정착시켜 지방이 중심이 되는, 지방이 이끄는 국가 발전의 새 시대를 만들어가겠습니다.

도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 주간시흥



            삶의 질 향상 위한 생활 정치 실현에 최선

 

안광률 경기도의회 의원

 

다사다난했던 2021년. 코로나로 힘든 한 해였지만 깨어있는 시민의식을 바탕으로 서로에 대한 배려를 통해 어려운 고비를 슬기롭게 잘 이겨내 주신 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존경의 마음을 담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2022년 임인년 새해에는 코로나를 완전히 극복하는 원년이 되어 사람과 사람 사이의 소통과 인연이 다시금 일상이 되는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하면서, 모든 시민 여러분들의 가정에 희망과 행복만이 늘 가득한 새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경기도 혁신교육도시의 아이콘인 시흥시는 이제 경기도를 넘어 한국형 지방교육자치의 모델이 되어 가고 있습니다. 경기도의 첫 혁신교육지구로 지정되어 가장 성공한 모델이 되었던 시흥시는 이제 단순한 교육경비보조의 수동적 지방자치단체가 아닌 전국 최초의 「교육자치 지원 조례」 제정과 전국 최초의 학교 시설물 위탁 관리를 통해 학생이 진정 행복한 시흥교육을 꿈꾸고 있습니다.

앞으로 다가올 역동적인 시흥교육 자치시대에 발맞추어 저 역시 경기교육을 함께하는 교육위원으로써 늘 지역주민과 함께 호흡하고, 지역주민과 학생의 복리 증진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생활 정치 실현에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임인년은 특히나 뛰어난 지혜와 리더십을 가진 용맹한 검은 호랑이의 해라고 합니다. 2022년 임인년 새해 시민 여러분들의 호랑이와 같은 열정과 끈기를 응원하면서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 주간시흥



호랑이의 기상처럼 활기차게 일어서길

 

경기도의원 장대석

 

2022년 임인년 희망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지 벌써 두 해가 되어갑니다.

지독해 보이지만 코로나19는 보건의료인의 헌신과 시민의 자발적 참여로 이겨내고 있습니다.

어려운 코로나 여건 속에서도 대한민국은 NN무역 개발회의에서 개도국에서 선진국 그룹으로 변경되었고, 국내총생산(GDP)이 세계 10위, 무역 규모는 세계 8위로 성장하는 빛나는 성적표를 받을 전망입니다.

한 사람이 조직을 바꾸고 사회를 바꿉니다. 한 사람의 힘이 얼마나 큰지 우리는 살아오면서 보았습니다. 세상을 바꾸는 아름다운 사람으로 함께 2022년도를 살아갑시다.

저 역시도 시민의 도구로서 시흥시민의 변화와 발전에 대한 열망을 실현할 수 있도록 함께 힘을 모으겠습니다.

주간시흥 애독자와 시흥시민 여러분!

임인년 새해에는 호랑이의 기상처럼 활기차게 일어서서 뜻하는 바를 모두 이루시고 풍성한 새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 주간시흥



壬寅年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

 

경기도의회 의원 김종배

 

지난 한해 코로나로 인하여 소상공인과 자영업자, 근로자 모든 시민들이 힘들고 어려운 한했습니다.

힘들었던 2021년 신축년을 훌훌 털어버리고 풍요롭고 희망찬 새해 임인년을 맞이 하시길 바랍니다.

뭐니 뭐니 해도 건강이 최고입니다. 아직도 종식되지 않은 코로나19 확산 속에서 긴장을 늦추지 말고 방역지침을 잘 준수하면서 새해 소망하는 일들이 모두 이루어 지시길 바라며, 복 많이 받으시길 기원 드립니다.

경기도에서도 시흥시의 발전에 도움이 되도록 많은 정책적, 재정적 지원을 하여 시흥시민의 삶의 질이 향상되도록 최선의 의정활동을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주간시흥



뜻하신 모든 일 이루시는 희망찬 한 해 되시길

 

경기도 의원 이동현

 

2022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이 모두 끝나고, 시흥시민 모두의 가정, 사업장, 학교 그리고 모임마다 건강과 행복한 웃음이 가득해지기를 기도합니다.

지난 2021년을 돌이켜보면, 계속된 코로나19의 전 세계적인 유행으로 힘겨운 한 해를 보내야 했습니다. 정부의 방역정책에 동참하시며 겪어야 하셨던, 소상공인 사장님들과 시민들의 어려움은 어떤 말로도 설명할 수 없을 것입니다.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원장으로 전도민 재난기본소득, 지역화폐 확대지원, 소상공인 특례보증 확대, 교육회복지원금 지급 등등 경기도민들의 민생을 지원하기 위한 정책들을 앞장서 추진해 왔습니다. 부족함도 있었겠지만, 앞으로도 코로나19가 종식되는 그날까지 민생정책 추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시흥시민 여러분! 2022년 새해에는 코로나19를 극복하고, 시흥이 더욱 크게 성장하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시흥의 1년은 다른 도시의 10년‘입니다. 정책의 대안을 수립하고 추진력있는 일꾼으로 시흥발전! 시흥시민과 함께 만들어 가겠습니다.

다시한번, 2022년 임인년 새해, 뜻하신 모든 일 이루시는 희망찬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하며‘ 시흥시민 모든 분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