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규 기사입력  2021/09/21 [07:10]
정왕본동, 희망 품은 사랑의 후원금 이어져
성빈첸시오 아 바오로회, 행복을 주는 식당, 원건축주택사무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정왕본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오을근)는 지난 16일 성빈첸시오 아 바오로회(성바오로성당)로부터 추석을 맞이해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후원금 50만원을 기탁받았다.

성빈첸시오 아 바오로회(성바오로성당)는 거동이 어려운 독거 취약계층을 위해 월 2회 반찬을 손수 만들어 배달하는 등 꾸준한 이웃사랑과 봉사를 이어오고 있다.

이외에도 관내 자영업자인 이원섭(행복을 주는 식당) 주민과 최은경 정왕본동 통장협의회 통장(원건축주택사무소)이 추석을 맞아 각 10만원을 기탁하는 등 동 행정복지센터에는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후원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

한편, 최은경 정왕본동 통장협의회 통장은 지난 5월 정왕본동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30만 원을 기탁하는 등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후원금은 시흥시 1%복지재단을 통해 이웃의 사랑과 실핌이 필요한 관내 독거노인 가구 등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오을근 정왕본동장은 후원자들에게 후원증서를 전달하며 추석을 맞아 정왕본동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의 후원금을 기탁해주셔서 감사하다. 마련해 주신 후원금이 필요한 분들께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더욱 세심히 챙기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