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시흥시 정왕동에 소재한 센트럴병원(이사장 이형권)·센트럴장례식장(대표 정혜주)은 지난 3일 시흥51블럭(B/L)상인회(회장 이상환)와 지역사회 질병퇴치를 통해 인류건강의 실천과 상호 발전을 도모하고자 신의와 우호를 바탕으로 MOU(Memorandum of Understanding)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센트럴병원·센트럴장례식장은 시흥51블럭(B/L)상인회 진료협력병원이란 명칭과 함께 시흥51블럭(B/L)상인회 회원들에게 진료비 우대혜택과 함께 각종 건강관리에 대한 검진혜택 및 장례식장 이용료 혜택을 지원하기로 하였다.
센트럴병원 이형권 이사장은 “상인의 친목과 권익 보호에 힘쓰는 시흥51블럭(B/L)상인회와 협약을 맺게 되어 영광이다.”라면서 “센트럴병원은 시흥 지역 국민안심병원으로 코로나19 바이러스 유입 확산방지에 힘쓰며 시민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체계적인 맞춤 의료 서비스 제공으로 지역주민의 건강수준이 향상 될 수 있도록 노력 할 방침.”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시흥51블럭(B/L)상인회 이상환 회장은 “시흥 최고의 종합병원으로 지역보건 향상에 앞장서고 있는 센트럴병원과 이번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다.”며 “시흥51블럭(B/L)상인회는 센트럴병원과 함께 앞으로도 지역발전을 위한 봉사활동을 확대하고 지역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업무에 게을리 하지 않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