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왕어울림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모집

청소년을 위한 종합서비스를 제공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20/06/01 [17:48]
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6/01 [17:48]
정왕어울림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모집
청소년을 위한 종합서비스를 제공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시흥시 정왕어울림청소년문화의집(관장 이환열)은 ‘청소년 방과 후 아카데미’를 신설하고,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청소년을 상시 모집한다.

  

시흥시 ‘청소년 방과 후 아카데미’는 청소년을 위한 학습지원, 안전관리, 지역사회 참여, 다양한 체험활동 위주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청소년의 심리적, 신체적 지원 등 청소년을 위한 종합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이며, 참가비는 전액 무료이다.

  

정왕동 일대의 한부모·다문화·다자녀·맞벌이 가정 등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초등학교 5~6학년 청소년을 대상으로 모집하며 평일에는 오후 4시부터 저녁 8시까지 운영하고 월 1회는 주말체험활동을 실시한다.

  

청소년 방과 후 아카데미에서는 4차 산업에 대비해 3D, 코딩 등 다양한 진로프로그램을 전문 강사가 직접 교육하며 청소년들의 자기 주도 향상을 위한 문화예술 활동, 동아리 활동, 자원봉사 활동 등을 운영한다.

또한 청소년들의 학습능력 향상을 위해 전문 강사를 통한 한국사, 영어 수업을 진행하며, 방과 후 아카데미 참여 청소년들에게 급식 제공 및 귀가 차량을 운영·지원 한다.

 

자세한 사항은 정왕어울림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 방과 후 아카데미(031-319-1318)로 전화 상담 후 방문접수 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