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왕로타리클럽, 시흥시화병원에 지원금 전달

저소득층 환우들에게 의료비 지원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20/05/22 [17:02]
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5/22 [17:02]
정왕로타리클럽, 시흥시화병원에 지원금 전달
저소득층 환우들에게 의료비 지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시흥시화병원(이사장 최병철)은 지난 18일 본관 1층 로비에서 정왕로터리클럽 저소득층 의료비 지원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시흥시화병원 방효소 행정부원장, 김기형 목사, 정왕로타리클럽 김병광 회장, 국제로타리3690지구 시흥2지역 김관선 대표를 비롯한 양측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지역 주민들에게 봉사와 후원을 지속해온 정왕로타리클럽은 저소득층 환우들에게 도움이 주고자 회원들 의견에 따라 시흥시화병원 의료비 지원을 결정하게 되었다.

  

정왕로타리클럽 김병광 회장은 “코로나19 사태로 고생하고 있는 모든 의료진과 일원들에게 감사를 전하고 싶다”며 “앞으로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응원하며, 시흥시 발전을 함께할 수 있는 봉사 단체가 되겠다.”라는 의지를 전했다.

 

시흥시화병원 방효소 행정부원장은 “항상 봉사활동과 의료비 후원을 통해 지역사회에 큰 보탬이 되는 정왕로타리클럽에 감사드린다.” 며 “시흥시화병원 역시 지역거점 병원으로서의 주민들에 건강관리에 최선을 다하며 관내 의료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는 말을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