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시흥시연예예술인총협회 시흥시지부는 지난 5월 15일 시흥예총 회의실에서 운영위원회 및 제5대 임원 위촉장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회의에는 박남춘 회장을 비롯한 각 분과 위원장 등 임원들이 참석하여 진행됐으며 최찬희 시흥예총 회장도 함께 자리해 축하했다.
이날 회의에는 제19회 시흥시전국가요제를 오는 9월 5일 은행동 비둘기 공원에서 펼치기로 했으며 예선전은 8월 29일 오후 1시에 진행하는 것으로 결정했으며 이밖에도 2020년도 사업과 운영위원회 현안 사항들에 대해 논의했다.
이 자리에서 박남춘 회장은 “오랫동안 회장직을 맡게 되어 이번에는 고사하려 했으나 중앙에서 임명되는 회장이라 또다시 맡을 수밖에 없었다.”라고 말하고 “다시 시작된 임기인 만큼 임원들과 함께 화합된 시흥 연예 예술인 총연합회를 만들고 시민들의 문화예술에 대한 욕구를 충족해 줄 수 있도록 함께하자.”라고 말했다.
또한 이날 임명장을 받은 임원들은 모두 한목소리로 “협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강한 의지들을 밝혔다.
한편 시흥예총 최찬희 회장은“그동안 시흥예총 발전에 크게 기여해 온 박남춘 회장의 재추대 취임을 축하하며 시흥예총과 함께 시흥의 문화예술의 수준을 높여 가는데 시흥시 연예 예술인 총연합회가 중심적인 역할을 해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며 축하했다.
■ 임원 명단
▲제5대 회장 박남춘(2020년 5월 1일~2024년 4월 30일)
▲상임고문 오승석, 자문위원장 박영규, ▲부회장 김경례, 김미애, 가수분과위원장 이하정, 가요강사분과위원장 이현숙, 무용분과 위원장 박윤정(감사), 연기분과위원장 라동근, 연주분과위원장 이봉주, 창작분과위원장 박건아, 운영위원 이연숙, 현삼, 김진영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