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재철 시흥시의회의원(민주, 다 선거구)이 ‘제2회 매니패스토 약속대상’ 지방의원 시상식에서 기초의원부문 ‘장려상’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한국매니패스토 실천본부에서는 매니패스토 실천운동 확대와 성숙한 민주주의와 참다운 지방자치구현을 위해 전국 국회의원·광역·기초의원을 대상으로 선거공약 사항의 이행과 실천 여부 등을 확인, 평가를 실시하고 동시에 시민들과의 소통노력 등을 함께 평가하여 자체 심사를 통하여 선정 수여하는 제2회 매니패스토 약속대상 지방의원 시상식을 거행했다.
시흥시의회 장재철 의원은 그동안의 선거공약 사항을 성실히 이행하여왔으며, 주요 추진사항으로는 군자시립도서관, 군자근린공원, 월곶문화센터, 학교운동장, 잔디구장 사업 등 지역구내의 미흡한 시설에 대하여 예산확보 및 사업 추진을 해왔다.
또한 주민들과의 소통을 통하여 거모~신길간 도로의 개통지연에 대하여 사업자 및 시청과 안산시 등에 협조를 통하여 개통하는 등 시민들과의 약속한 사항 및 공약 사항에 대하여는 약속을 지키는 모범적인 의정활동을 펼쳐왔다.
한편 장재철 의원은 “오늘의 수상 영광은 시흥시의회 동료의원들의 협조와 격려가 있었고 특히 시민들의 보살핌과 애정 어린 충고가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말하고 수상의 공을 시민들과 동료의원들에게 돌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