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곡동자원봉사자협의회 발대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09/09/08 [10:04]
주간시흥 기사입력  2009/09/08 [10:04]
능곡동자원봉사자협의회 발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능곡동자원봉사자협의회 발대식 및 회장 취임식’이 오는 10일오후 2시, 연성동주민센터 대회의실에서 개최된다.

능곡동자원봉사자협의회는 지난 6월 21일 ‘능곡동 동네한바퀴’ 행사시 사)시흥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에서 자원봉사자모집 부스를 운영하여 자발적의사로 지역복지운동에 동참하고자 신청한 10명의 회원을 중심으로 그 활동이 시작됐다.

이후 7월부터 기부식품을 나누는 능곡동 이동푸드뱅크 활동을 시작으로 지난 7월 24일에는 타 단체와 연대활동으로 지역 어르신의 무더운 여름나기를 도와줄 삼계탕봉사활동에도 동참했다.

현재 21명의 회원이 등록한 능곡동자원봉사자협의회는 총회를 통해 송주현 氏를 회장으로 선출하고 임원진을 갖추는 등 조직체계를 잡았으며 점차 회원이 확대되고 있는 추세이다.

지역복지의 완성은 주민의 적극적인 참여로서만 가능하다는 것을 충분히 동의하고 있는 회원들은 금번 발대식을 계기로 주민복지를 위해  이후 좀 더 활발한 지역복지활동에 박차를 가 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