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署, 찾아가는 이동경찰서 열어

방범·교통 등 제반 민원서비스 제공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09/09/08 [09:47]
주간시흥 기사입력  2009/09/08 [09:47]
시흥署, 찾아가는 이동경찰서 열어
방범·교통 등 제반 민원서비스 제공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흥경찰서(서장 이기옥)는 서민생활의 안전과 지원을 위한 종합치안서비스 제공을 위해 찾아가는 ‘이동경찰서’를 9월부터 실시한다.
9월 이동경찰서는 지난 4일 10시부터 15시까지 시흥시 포동소재 신현주민자치센터 2층회의실에서 실시될 것이다.

이번 주민을 직접 방문해 지원하는 민원서비스 종류로는 그 동안 경찰서 민원실을 방문하여야만 처리 받을 수 있는 민원상담·접수, 제증명확인, 헤어진 가족 찾아주기 등이 있으며, 범죄예방 홍보물을 배부함으로써 범죄 취약지구 방범지도 활동, 전화금융사기 피해예방 홍보활동, 형사 민원 및 피해 구제절차 상담, 정기 적성검사 신청서 접수,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교통안전교육 실시 등으로 방범과 교통활동 전반에 걸쳐 민원 서비스가 이루어 진다.

특히, 이 기간에는 어려운 이웃에게 컴퓨터 무상점검 및 기본 컴퓨터 사용법 교육을 병행하는 봉사활동을 추진하고, 60세 이상 노인분들을 대상으로 무료 미용봉사도 제공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