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동 노상주차장 조성 설명회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09/08/30 [21:21]
주간시흥 기사입력  2009/08/30 [21:21]
은행동 노상주차장 조성 설명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지난 25일 오후 2시, 농협 시흥시지부 3층 강당에서 은행동 지역의 주차난 해소를 위해 노상주차장을 조성하기 위한 주민설명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서 교통정책과 교통시설계에 근무하는 박선희씨는 현실적으로 이 지역에 공영주차장을 확보하는 일이 당장은 어렵기 때문에 우선적으로 조금이나마 주차난을 해소하기 위해 신명, 성원 아파트 앞 이면도로에 21면과 대우3차 아파트 앞에 7면의 노상주차장을 조성하기로 했다는 발표를 했다.

이 안을 놓고 아파트 주민과 지역상인들 간의 서로 다른 의견충돌은 있었으나 이 지역 시의원인 이귀훈 의원의 중재로 원만히 타결됐다.
아쉬운 점은 이런 주민설명회를 하면서 준비가 미흡했던 점이나 주민설명회를 해야 하는 명확한 대상을 정하지 못한 채 설명회를 진행하는 바람에 약간의 혼선이 빚어졌다는 점은 짚고 넘어가야할 부분이다.

또한 주차난 해소를 위해 주차면수를 늘리는 것도 좋지만 이런 자리에 주차단속을 하는 담당자도 참여해 합리적인 주차단속문제에 대해서도 함께 설명했더라면 이 설명회가 주민들과 상인들의 지지를 좀 더 받았을 거라는 것이라는 것이 대부분 참석자들의 생각이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