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수도권강남고객본부(본부장 안상근)와 사단법인 정다우리(이사장 이기원)는 경기도 내 개인운영신고시설 및 지역아동센터에 ‘맛있는 나눔, 건강한 이웃’ 사랑의 봄김치 나눔 행사를 4월 11일(목) KT수도권강남고객본부에서 진행하였다.
올해 13년째를 맞은 사랑의 김치나눔행사는 KT직원들의 자발적인 사랑나눔기금으로 소외 이웃들이 거주하고 있는 시설에 봄 김치를 지원하여 김장김치가 소진되는 시기에 부식 수급의 걱정을 덜어줌은 물론 영양불균형 해소와 푸짐한 밥상차림을 위해 경기도 내 개인운영신고시설 및 지역아동센터 21여 곳에 총 1,500kg의 김치를 지원하였다.
사단법인 정다우리의 이기원 이사장은 “겨울 김장 김치를 나누는 행사는 많이 있지만 김장 김치가 떨어지는 시점에 김치를 지원해 주는 곳은 부족한 실정이다. KT직원들의 사랑나눔기금으로 봄 김치를 시설에 지원하게 되어 시설의 경제적 어려움을 덜어주고 고른 영향섭취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를 주최한 (사)정다우리는 개인운영신고(미자립)시설 및 외국인노동자, 다문화가정 자녀, 비법정 소외아동, 희귀난치병 아동에게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경기도 아동복지관련 제 1호 비영리 사단법인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