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7.8대 자문위원장 이.취임식 열려

김종희 위원장 취임, 사랑의 후원금 100만 원 기증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9/03/15 [15:53]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3/15 [15:53]
주간시흥 7.8대 자문위원장 이.취임식 열려
김종희 위원장 취임, 사랑의 후원금 100만 원 기증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본지 주간시흥(발행인 박영규)은 지난 11일 주간시흥 자문위원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박민기 위원장이 이임했으며, 신임 8대 위원장에 김종희 위원장이 취임했다.

 

▲     © 주간시흥

 

정왕동 파티하우스에서 진행된 행사에는 주간시흥 자문위원을 비롯하여 시민기자단, 비전봉사단, 비전포럼 등 주간시흥 관련단체 임원 및 회원을 비롯해 이복희, 이금재 시의원 등이 참석했다.

본 행사 직전 진행된 후원금 전달식에서는 주간시흥 부설 비전봉사단(단장 장월환)이 지난해 10월 바자회를 통해 얻은 수익금을 시흥시1%복지재단을 통해 정왕종합사회복지관에 지정 기탁해 눈길을 끌었다.

 

▲     © 주간시흥

 

박동학 경영본부장의 사회로 진행된 본 행사에서 박민기 위원장은 이임사를 통해 지난 2017년 취임하여 임기가 올해 말까지인데 경기도궁도협회장에 취임하면서 더 이상 위원장으로 함께하기 어려워 자리를 내려놓게 됐다그동안 주간시흥과 비전봉사단, 비전포럼, 시민기자단 등과 함께 주간시흥이 지역의 바른 언론으로 이끌어 갈 수 있도록 노력해 왔는데 막상 이임하는 시점에 와보니 아쉬움이 많이 남는다고 전했다.

또한 후임으로 취임하시는 김종희 위원장님이 흔쾌히 받아 주셔서 감사하고 역량이 있으신 분이니 자문위원회를 잘 이끌어 가실 것으로 믿는다모두가 주간시흥이 지역의 대표 언론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더욱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어 박영규 대표는 박민기 이임 위원장에게 감사장과 기념품을 전달하고, 김종희 신임 위원장에게는 위촉패를 전달했다.

김종희 신임 위원장은 그동안 자문위원장으로 주간시흥 발전을 위해 수고해주신 박민기 위원장님께 감사드린다주간시흥이 지역을 잘 지켜 가는 신문으로 역할을 다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며 주간시흥과 함께해준 모든 분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또한 김 위원장은 부족한 부분이 많이 있지만 주간시흥 자문위원장으로 진실한 마음을 담아 주간시흥과 비전 봉사단, 기자단, 비전 포럼을 비롯한 자문위원회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하고, 한정숙 사무국장에게 위촉장을 전달했다.

이어 박영규 발행인은 기념사를 통해 박민기 자문위원장의 활동에 깊이 감사하며 경기도 궁도협회 회장 당선을 축하하고, 경기도 궁도 발전을 위해 더 큰일 해주시길 부탁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김종희 자문위원장께서 흔쾌히 수락해주셔서 감사하며 자문위원 활성화와 주간시흥이 엇나가지 않고 바른 언론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길잡이 역할을 해주길 바란다며 주간시흥자문위원회의 역할 등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했다.

이 자리에서 전 자문위원장으로 활동했던 조원행 시흥시동체육회협의회장은 축사를 통해 주간시흥이 지역 대표 언론으로 꾸준히 성장하기 바라며 김종희 자문위원장의 취임을 축하한다고 전했다. 이금재 시의원도 박민기 자문위원장님의 노고에 감사하고 김종희 위원장의 취임을 축하한다며 주간시흥 발전을 위해 다 같이 힘을 모아달라고 당부했다.

이날 행사를 마친 후에는 단체사진 촬영에 이어 준비된 저녁을 함께 나누며 주간시흥 가족들 간에 돈독한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     © 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