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창립21주년 기념식 초대

지역별협의회 자원봉사자의 활동을 격려하기 위해 의원들 참석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8/07/13 [13:23]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07/13 [13:23]
시흥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창립21주년 기념식 초대
지역별협의회 자원봉사자의 활동을 격려하기 위해 의원들 참석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회장 김윤환)2018712() 15시부터 18시까지 팰리스웨딩홀에서 창립21주년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지역별협의회 자원봉사자 230여명의 활동을 격려하고 지지해주기 위하여 임병택시흥시장 및 국회의원 조정식의원, 그리고 시흥시의회 김태경의장, 오인열부의장, 이복희의원, 박춘호의원, 안돈의의원, 안선희의원, 홍헌영의원, 송미희의원 등이 참석하여 힘을 실어주었다.

시흥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는 1997714일 시민의 참여로 함께 만들어 가는 살고 싶은 시흥을 목표로 창립되어 올해로 21년째를 맞이하였으며, 김윤환회장을 비롯하여 각각의 분야의 활동하는 이사진과 회원들로 구성된 풀뿌리조직 동별 지역자원봉사자협의회와 단체의 고유한 활동을 함께 공유하고 협력하는 단체들이 함께하고 있다.

창립행사는 기념식에서 그동안 지역에서 소리없는 은인으로 함께해준 우수봉사자에게 감사의 표창을 하고, 회원경연대회를 개최하고 과일과 떡, 잡채, 그리고 삼계탕을 준비했다.

정말 생일 상 받은 기분이에요. 맘껏 놀고 즐거웠어요. 그동안 봉사하면서 느꼈던 크고 작은 어려움도 모두 사라졌어요!!’ 라며 행복해하던 자원봉사자의 소감처럼 지역자원봉사운동 시민중심활동의 중추적인 단체로 성장 발전할 수 있었던 것은 바로 지역의 자원봉사자들이 드러나지 않고 은은하고 끈끈하게 참여해온 열정이라고 볼 수 있다.

앞으로도 시흥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는 더 큰 힘을 받아 자원봉사를 유산으로 물려주는 문화를 만들고 뿌리내릴 수 있도록 한발 더 나갈 준비를 할 것이다. 며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