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시흥시지부(김성현 지부장)는 5월 17일(목) 시흥시 교육청소년재단(김상복 이사장)에 미래를 꿈꾸는 지역 청소년을 위한 장학기금 3천 만원을 기탁하였다.
이날 장학기금을 전달하는 자리에는 시흥시교육청소년재단 김상복 이사장과 재단 임원들이 참석하여 농협은행 시흥시지부와 재단의 긍정적 협력 관계를 논의하는 의미 있는 시간도 이어졌다.
농협은행 시흥시지부는 “시흥시 교육청소년재단에 지속적으로 장학기금을 기탁하여 장학사업을 지원하고 있었지만, 앞으로는 재단과 함께 지역사회 다양한 청소년활동 영역에도 적극 참여 하겠다.”고 말하였다.
더불어서, “앞으로도 지역주민과 함께 소통하고 발전하는 농협은행 시흥시지부가 되고자 임직원 모두가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시흥시 교육청소년재단 김상복 이사장은 “지역 청소년을 위한 장학사업은 사회적 신분이나 지위, 경제적 수준에 상관없이 시흥시민 누구나 작은 정성과 마음으로 참여 할 수 있다. 일 년에 한 번 만원을 기탁하는 만萬만萬한 회원도 모집하여 지역에서 장학금이 필요한 청소년을 지원할 예정이다.” 라고 하며, “늘 재단의 운영에 많은 관심을 주고 있는 농협은행 시흥시지부의 소중한 장학기금 기탁을 다시 한번 감사 드린다.” 고 전하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