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생각’ 대표 곽영달
사랑하는 시흥시민 여러분!
무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뜻하시는 모든 일 이루시는 한 해가 되시기를 소망합니다.
다사다난 했던 정유년의 아쉬움과 후회는 미련 없이 떠나보내고 오직 희망만 가득 안고 출발하는 일상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새해 인사를 드립니다.
- 새해에는 가정경제가 나아져서 가정에 건강과 평화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일자리가 늘어나고 하시는 사업이 번창 하였으면 좋겠습니다.
- 시민들의 출퇴근과 일상에 불편함이 없는 대중교통망이 편리해졌으면 좋겠습니다.
- 도시가 균형되게 발전하여 원도심과 신도시가 고르게 발전되도록 정책적 우선순위가 주 어졌으면 좋겠습니다.
- 살고 있는 생활 주변 가까이에 문화·복지 시설이 들어서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아이들의 교육과 진로 걱정을 더는 교육도시 시흥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시흥의 아름다운 자연환경에 볼거리, 놀거리, 먹거리가 더해져서 시민들은 물론이고 수도 권의 많은 분들이 찾아와서 체류하고 지역경제에 도움이 되는 소비활동이 이루어졌으면 좋겠습니다.
- 시민들이 시흥에 살고 있는 것에 보람과 긍지를 느끼고 정붙여 오래 사는 행복도시 시흥 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시민이 주인이 되고 소통과 화합으로 시흥시 발전과 시민의 행복시대를 열어가는 섬기는 행정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시민들의 바람은 결코 큰 것에만 있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시민들이 바라는 소소한 행복에 귀 기울여 희망하는 일들이 이루어지도록 하는데 저 곽영달! 함께 하겠습니다.
사랑하는 시민여러분!
행복하고 따뜻한 새해를 맞으시고 가정에는 건강과 웃음꽃이 피어나기를 다시한번 기원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