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과학기술대학교(이하 경기과기대) G-amp 최고경영자과정 제19기 졸업식이 지난 6월 29일 제2중소기업관 컨퍼런스홀에서 개최됐다.
총 40명의 원우들이 졸업한 이 날 졸업식은 경기과기대 김필구 총장과 경기과기대 평생교육대학 이승호 학장, G-amp 총동문회 한의근 총동문회장, 역대 회장단 및 총동문 임원, 축하객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거행됐다.
현악 4중주의 식전 축하 연주를 시작으로 진행된 G-amp 19기 졸업식은 상장 및 졸업증패 수여, 총장, 총동문회장의 축사 등이 이어졌으며 19기 졸업생들은 대학 발전을 위해 발전기금을 기탁하며 의미 있는 행사도 진행했다.
김필구 총장은 축사를 통해 “세계경제가 여러 가지 많은 변화 속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G-amp를 교육을 통해 세상을 정확히 보는 시야를 확보하도록 하고 있다.”라고 말하고 “G-amp 19기는 교육과정을 통해 지식을 얻고 이를 통해 사업을 번창할 수 있는 기반이 제공되고 있다”며 “앞으로 졸업원우들이 발전할 수 있도록 열심히 지원하겠다.”고 강조하며 수강기간 동안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한의근 총동문회장은 “경기과학기술대학교 G-amp 과정을 잘 마치게 된 것에 축하하며 앞으로 총돔문회에 참여하고 회원들과 함께 정보교류 등을 통해 어려운 경제 상황을 극복해나갈 수 있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경기과기대 G-amp 최고경영자과정은 지역에 기업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교육과정으로 학교와 총동문회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꾸준한 발전을 이뤄가고 있어 지역 최고경영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