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1회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 진행

‘양성이 웃다’, 오는 7일 시청 늠내홀에서 진행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6/07/04 [13:19]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6/07/04 [13:19]
제21회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 진행
‘양성이 웃다’, 오는 7일 시청 늠내홀에서 진행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흥시(김윤식 시장)가 주최하는 제21회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가 오는 7일 오후 2시 시청 늠내홀에서 진행된다고 밝혔다.


(사)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 시흥시지회, (사)시흥여성의전화, 시흥여성인력개발센터, 시흥시여성친화도시시민참여단 4개 기관이 공동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양성이 웃다’라는 주제로 기념식 및 부대행사로 나뉘어 진행한다. 


기념식 주요 행사는 시립합창단의 축하공연과 복화술사 안재우의 양성평등공연, 양성평등에 기여한 유공자표창 등이며 부대행사는 양성평등주간동안 시청 늠내홀, 시청 1층 로비 등에서 여성인권영화제, 전시회, 캘리그라피를 통한 양성평등 의식나눔, 아트마켓 등이 진행된다.  

 

‘양성이 웃다 - 남녀가 함께하는 일‧가정 양립, 가족 행복과 기업의 성장으로 이어집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시흥시에서 준비한 제 21회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에 많은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

 

▲     © 주간시흥


기타 행사와 관련된 문의는 시청 여성가족과(031-310-2634)로 연락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