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김윤식 시장) ABC행복학습타운에서는 3세대 시민과 온가족 참여 클래식 공연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클래식 에피소드 콘서트 사계시리즈 Ⅰ~Ⅳ』를 기획했다. 이에 오는 5월 27일(금) 오후 7시 30분 ABC타운 야외 어울터에서 그 첫 번째 사계시리즈 ‘<봄> 로맨틱 뮤지컬 & 클래시컬 오페라’ 공연을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토크와 영상, 클래식 연주, 퍼포먼스 등 다양한 장르가 함께 어우러지는 콜라보레이션 예술 체험이다. 무대와 객석이 구분되지 않은 ABC타운 어울터(야외)에서 브로드웨이 5인조 밴드와 시흥시 대표 버스킹그룹의 협연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라이브밴드의 깊은 울림이 있는 오페라 갈라콘서트를 비롯한 생동감 있는 명품 클래식을 감상하고 느껴보는 기회가 될 것이다.
봄바람, 봄 향기 가득한 ABC행복학습타운에서 펼쳐지는 클래식 콘서트에 가족, 이웃과 함께 달달한 봄기운으로 행복한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올해의 클래식 에피소드 콘서트<사계시리즈>는 사계절 내내 봄(5월), 여름(7월), 가을(9월), 겨울(11월) 총4회로 진행된다. 일정 및 주요 내용은 백천학해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평생학습과 상상공감팀 (031) 310-6011~3으로 문의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