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장에 김재문氏 선임

주간시흥신문 | 기사입력 2008/03/03 [00:00]
주간시흥신문 기사입력  2008/03/03 [00:00]
시흥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장에 김재문氏 선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흥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장에 김재문氏 선임
원칙 속에 시민행복위해 최선 다할 터’ 밝혀


시흥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회장에 김재문(51, 이레디엔피 대표)이사가 선임됐다.
사)시흥시자원봉사협의회는 지난달 26일 오전 대야복지관 5층 강당에서 법인 전체 이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 12차 정기총회를 열고 이사들의 추천에 의해 김재문 법인이사를 시흥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회장으로 선출했다.
김재문 신임회장은 “법인이 탄생 된지 10년을 넘었다. 지난 10년이 성장단계였다면 20년을 향해가는 지금은 성숙단계이다.”라고 말하고 “법인의 정신을 바탕으로 원칙에서 벗어나지 않으며 특히 우리법인의 중심인 인적자원을 중시하고, 참여와 소통을 중시하는 정책으로, 시흥시민 모두가 행복해지는 일을 위해 나아가고 싶다.”며 회장직 수행에 대한 각오를 밝혔다.
또한 “잔여임기인 1년 동안 얼마나 할 수 있을지 모르지만 차근차근 준비하고, 꼼꼼히 실행에 옮겨 회원모두의 힘을 보태 자원봉사자 발굴, 교육, 실천으로 내실을 다지는데 최선을 다하고 싶다.”고 말했다.
김재문 신임 회장은 인쇄 및 디자인 전문 업체를 운영하고 있으며 자원봉사 단체 이외에도 매화동지역 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봉사 활동을 벌여온 인사로 평가 되고 있다.


 


('b_1408755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