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보름 척사대회 곳곳에서 열려 정월대보름을 맞아 지역 곳 곳에서 지역별 단체별 척사대회를 열고 오곡밥, 떡국 등 푸짐한 음식을 마련하여 풍성한 잔치가 펼쳐졌다.
서해로타리클럽 대보름맞이 척사대회 회원들 참여 성황, 단합의 계기 마련 국제로타리 3690지구 시흥서해로타리(회장 김명식)는 지난 20일 정왕동 클럽 사무실에서 대보름맞이 척사대회를 열었다. 이날 대회는 60여명의 회원들이 참석 성황리에 진행하여 회원들의 화합을 다지고 즐거운 시간으로 이어졌다. 이 자리에서 김명식 회장은 “시흥 서해로타리는 지역의 대표적인 봉사단체로 단체 회원들의 화합은 물론 지역사회 봉사에도 더욱 앞장서서 지역의 모범적인 리더들의 모임으로 발전시켜나가자.”고 회원들을 격려했다 사) 시흥시장애인정보화협회 척사대회 장애인 위한 무대공연도 펼쳐져 사) 시흥시장애인정보화협회(회장 민종기)는 지난 20일 협회 앞마당에서 대보름 맞이 척사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지역인사 및 회원 300여명이 참석해 척사 대회를 진행했으며 한국장애인예술단의 사물놀이를 시작으로 초대가수, 노래자랑, 윷놀이 등의 다양한 행사를 하며 서로간의 친목을 다지고 화합하는 즐거운 장이 되었다.
사) 시흥시장애인정보화협회 민종기회장은 “모두 함께하는 척사대회를 통해 서로 간에 친목과 우의를 다지며 화합하는 자리가 될 수 있도록 하여주기 바란다.”고 말하고 "새해에는 시흥시장애인정보화협회를 통해 좀 더 많은 장애인들이 정보화사회에 걸 맞는 서비스를 받는 한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