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서, 선거사범 수사상황실 현판식 가져

주간시흥신문 | 기사입력 2008/02/19 [00:00]
주간시흥신문 기사입력  2008/02/19 [00:00]
시흥서, 선거사범 수사상황실 현판식 가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흥서, 선거사범 수사상황실 현판식 가져


시흥경찰서(서장 강성채)는 총선을 2개월 앞두고 선거사범 단속 강화를 위해 지난 13일 지능범죄수사팀 사무실 앞에서 서장, 각 과장, 수사상황실 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선거사범 수사상황실 현판식』을 개최했다.
선거사범 수사상황실은 기획반, 상황반, 수사전담반, 기동단속반으로 편성 운영되며, 4월 30일 까지 불법선거운동 초동조치 및 선거사범을 단속·처리하게 된다.
중점 단속대상으로는 금품향응 제공, 불법 정치자금 수수 등 금전선거 행위, 선거브로커·사조직 등 이용 사전 선거운동, 후보비방·허위사실 유포 등 흑색선전 행위, 지방자치단체장·공무원의 선거개입 행위, 선거폭력 등 선거질서 교란행위 등이다.
한편, 선거사범 신고·제보 활성화를 위해 범죄 신고자에게는 최고 5억원까지 신고 보상금이 지급된다. 신고는 선거사범처리 상황실(전화 : 031-310-9367) 에서 접수·처리한다.
이날 훈시에서 강성채 서장은 깨끗한 선거가 될 수 있도록 공정한 선거수사를 당부했다.


 


('b_1396855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