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규 기사입력  2021/12/30 [18:16]
시흥시청 2022년 상반기 정기 인사 발표
4급 승진자 이덕환 평생교육원장, 이면종 맑은물사업소장 발령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시흥시 인사위원회는 시흥시청 2022년 상반기 정기인사발령을 확정 발표했다.

이번 인사는 당초 소폭인사로 예정되어 있었으며 정년퇴임 및 공로연수 등으로 공백이 발생 된 부서의 자리 메움과 승진자들의 자리 배치 등의 인사가 반영되어 진행됐다.

이번 인사는 202213일 자로 김경남 평생교육원장은 대야동장으로 자리를 옮겼으며 4급 서기관으로 승진한 이덕환 정책기획과장은 평생교육원장으로 이동됐으며 역시 4급 서기관으로 승진된 이면종 기업지원과장은 맑은물사업소장으로 발령됐다.

한편 교육자치 고미경 과장은 기획조정실 정책기획과장으로 자리를 옮겨 시 행정에 주요 업무를 맡게 됐으며 최각용 대중교통과 과장은 기업지원 과장으로, 조현자 의회사무국 자치행정전문위원은 노인복지과장을 맡게 됐다.

또한 김종순 여성가족과장은 평생교육원 평생학습과장으로 김송진 장곡동장은 평생교육원 교육자치과장으로 각각 이동했으며 김영구 환경정책과장은 정왕1동장으로 옮기고 환경정책과장에는 이번에 5급 승진된 미래전략담당관 유상선 팀장이 자리를 잡게 됐다.

이밖에도 5급 승진된 대중교통과 버스정책 이명기 팀장은 안전교통국 대중교통과장 직무대리로 토지정보과 장 진 지적팀장은 안전교통국 도로시설 과장 직무대리, 농업정책과 농업정책 민경헌 팀장은 매화동장 직무대리로 이동됐다.

  © 주간시흥

 

  © 주간시흥

 

  © 주간시흥

 

  © 주간시흥

 

  © 주간시흥

 

  © 주간시흥

 

  © 주간시흥

 

  © 주간시흥

 

  © 주간시흥

 

  © 주간시흥

 

  © 주간시흥

 

  © 주간시흥

 

  © 주간시흥

 

  © 주간시흥

 

  © 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