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승규 기사입력  2021/09/27 [13:15]
경기도, ‘게임 리부트 세미나’ 개최…실패를 통해 배우는 게임기업 성공법칙
○ 경기도, 게임운영 및 서비스의 인사이트 공유 목적으로 게임 Reboot 세미나 개최
○ 재도전을 위한 7개 게임의 도전과 실패 사례 공유 및 토론
○ 9월 30일, 경기콘텐츠진흥원 유튜브 온라인 생중계 진행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홍보+포스터(2021+게임리부트+세미나)  © 주간시흥


[주간시흥=박승규 기자] 

경기도는 ‘실패를 통해 배우는 게임의 성공법칙’이라는 주제로 게임 리부트(Reboot) 온라인 세미나를 오는 30일 오후 2시에 개최한다.

 

리부트는 ‘다시 떠오른다’는 뜻으로, 리부트 세미나는 게임의 서비스 실패 경험을 가지고 있으나 그 경험에서 얻은 깨달음을 바탕으로 성공의 길로 다시 떠오르고 있는 게임 기업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공유하는 장이다.

 

4회를 맞은 2021 게임 리부트 세미나는 1부 사례발표와 2부 질의응답으로 진행된다. 1부는 ‘실패를 통해 배우는 게임의 성공법칙’을 주제로 게임개발 전 과정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성공·실패 경험을 7개 프로젝트 사례발표를 통해 공유한다. 2부는 유튜브 ‘경콘진’ 채널(https://www.youtube.com/c/경기콘텐츠진흥원)에서 강연을 시청한 청중의 질문에 실시간 댓글로 응답해주는 시간과 토론으로 구성돼 있다.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경기콘텐츠진흥원 공식 홈페이지(www.gcon.or.kr)를 참고하면 된다. 별도의 사전신청 없이도 행사 당일 유튜브에서 ‘경콘진’ 혹은 ‘경기콘텐츠진흥원’을 검색하면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