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승규 기사입력  2021/07/23 [11:02]
나노큐민 선착순 무료체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7월23일 정답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나노큐민 선착순 무료체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 주간시흥


[주간시흥=박승규 기자] 

Q. ‍

강황의 핵심성분인 커큐민은 면역력, 항암, 항산화, 항염, 관절, 치매예방 등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많은 관심을 받고 있지만 특유의 향과 맛으로 인하여 섭취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나노큐민은 OOOO라서 물, 음료, 음식에 첨가하여 섭취하여도 거부감이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는 나노큐민의 장점인 OOOO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무미무취"이다

 

 

Q.

면역력, 항암, 항산화, 항염, 관절, 치매예방 등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강황의 핵심성분인 커큐민은 입자가 크고 지용성 성분이기 때문에 체내흡수율이 1% 이하라고 합니다. OOOO은 나노수용화, 미네랄커큐민 특허 기술로 커큐민의 체내흡수율을 높였는데요. 독자적인 특허기술로 커큐민의 체내흡수율을 높인 OOOO은 무엇일까요? (힌트 : ㄴㄴㅋㅁ)

 

정답은 "나노큐민"이다

 

 

Q. ‍

미국 소비자가 뽑은 건강기능성분 1위 OOO은 면역력, 항암, 항산화, 항염, 관절, 치매예방 등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지면서 2016년부터 인기를 얻기 시작했습니다. 미국인들이 가장 먹어보고 싶어하는 5대 건강기능성분 중 하나인 OOO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커큐민"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